[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케플러(Kep1er)는 2022년 1월 19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1,420,000을 확보하고 있고 SNS 인스타그램은 전일대비 16,694(0.95%)상승해 1,770,218 팔로워를 달성했다. 트위터는 전일대비 3,728(0.51%)상승하며 741,252트윗을 달성했다. 팬카페는 30,332명으로 집계됐다.
유튜브채널에 공개된 'WA DA DA'는 누적 조회수 39,284,975를 기록하고 있다.
케플러는 지난3일 데뷔쇼 이후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의 ‘글로벌 톱 200’ 차트에 첫 진입하는 한편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World Digital Songs Sales)' 차트 및 '빌보드 글로벌(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 '핫 트렌딩 송즈 (Hot Trending Songs)' 차트에도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졌다.
국내 가온차트에선 'FIRST IMPACT'가 1월 2주차 앨범차트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케플러 멤버 김채현은 2022년 '더쇼' MC로 낙점되며 대세인증 도장을 쾅쾅 찍고 있다. 케플러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 999 : 소녀대전'을 통해 결성된 걸그룹이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