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상공인 체험 매장 KT 애드샵 오픈...MZ세대 겨냥 콘텐츠 확대
KT, 소상공인 체험 매장 KT 애드샵 오픈...MZ세대 겨냥 콘텐츠 확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1.1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선릉·광주 상무에 신규 매장 열어
모델들이 KT Add Shop에서 소상공인 관련 서비스와 제휴 상품들을 체험하고 있다.(사진제공/KT)
모델들이 KT Add Shop에서 소상공인 관련 서비스와 제휴 상품들을 체험하고 있다.(사진제공/KT)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T는 제휴상품 체험 매장의 본격적인 확대를 위해 신규 브랜드 KT 애드샵(Add Shop)을 런칭하고 신규 매장 2곳을 서울 선릉과 광주 상무에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KT 애드샵(Add Shop)은 ‘KT의 다양한 제휴 상품에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다’라는 의미로 이용자가 KT 제휴 기업들의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KT 제휴 플랫폼 매장의 새로운 이름이다.

이번에 오픈한 KT 애드샵(Add Shop)은 기존 제휴 플랫폼 매장에는 없던 소상공인 영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맞춤형 서비스들을 추가해 매장 내 ‘사장님성공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사장님성공존’에는 가게·업체로 걸려오는 전화를 AI가 대신받아 처리하는 ‘AI 통화비서’, 자율 주행 기술로 서빙을 돕는 ‘AI 서비스로봇’, 세무 경영 기능을 제공하는 ‘세모가게’, 통화 연결음에 영상을 더한 ‘V링고’, 24시간 보안 출동 서비스 ‘기가아이즈’, 상권 분석 서비스 ‘KT잘나가게’ 등 소상인 영업 활동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소상공인 맞춤형 서비스들을 준비했다.

KT 애드샵(Add Shop)은 매장 이용에 대한 고객의 감성적인 부분도 고려했다. 고객들이 편안한 느낌으로 충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따뜻한 색감으로 내부 인테리어를 꾸미고, 딱딱한 상담 공간의 느낌이 아닌 편안히 머물고 싶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매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서울 선릉 사거리점과 광주 상무점을 시작으로 제품 및 콘텐츠 라인업의 다양성을 강화해 전국 KT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찬기 KT 영업본부장은 “제휴플랫폼매장 1호점 오픈 후 고객들의 의견을 살펴 소상공인 서비스와 MZ세대 대상의 콘텐츠로 개편 최적화를 진행했다”며, “단순한 통신 매장을 넘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KT Add Shop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제휴 상품들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