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띠애 뷰친들의밤' 신년회 기부행사 개최
'애띠애 뷰친들의밤' 신년회 기부행사 개최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1.19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애띠애
사진출처= 애띠애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피부미용 권위자 강선자 애띠애 대표는 지난13일, ‘애띠애 뷰친들의 밤’ 신년회를 애니셋 가상현실을 통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애띠애 뷰친들의 밤’은 수익금의 일부를 난치병 어린이의 소원을 들어주는 메이크어위시에 기부를 하고 후원증서를 받은 300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후원 감사의 밤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서는 뷰친(뷰티친구) 한 명 한 명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수여되고, 강선자 교수의 <피부를 펴야 인생이핀다> 출판기념회를 통해 뷰티 노하우를 제공하여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3D 가상현실 애니셋을 연동하여 행사장을 스튜디오처럼 높은 퀄리티의 영상으로 구현하여 뷰친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사진출처 - 애띠애
사진출처 = 애띠애

애띠애 강선자 대표는 “오프라인에서 피부관리를 잘해주는 것은 기본으로 이제는 고객간 커뮤니티가 중요한 시기”라며, “고객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주기위해 뷰친방을 만들어 고객과 소통하는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뷰티학과 특임교수인 애띠애 강선자 대표는 오프라인 피부관리 뿐만아니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피부관리도 제공하고자 피부관리 평생교육원을 개설하여 뷰티교육과 피부관리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