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창업 오늘쉐프, 간편 명절 상차림 위한 설 선물세트 2종 선봬
밀키트 창업 오늘쉐프, 간편 명절 상차림 위한 설 선물세트 2종 선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1.2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밀키트 창업 프랜차이즈 오늘쉐프는 집에서 명절을 보내는 이들과 간편하게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설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늘쉐프는 명절 대표 음식인 ‘LA갈비’, ‘제주흑돼지고추장불고기’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출시했다. 재료 준비 및 조리에 오랜 시간이 걸리는 메뉴를 밀키트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활용도가 높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LA갈비는 엄선한 꽃갈비살에 특제 숙성 양념을 더해 완성한 제품이다. 쫄깃한 꽃갈비살에 달짝지근한 특제 소스가 잘 어우러져 풍성한 풍미를 선사한다.

제주흑돼지고추장불고기는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흑돼지만을 엄선하였다. 신선한 제주 흑돼지에 매콤한 양념 소스를 더해 특별한 식감과 감칠맛을 구현했다. 상추나 깻잎 등에 싸서 쌈밥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오늘쉐프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지친 일상이지만 간편한 밀키트를 통해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 설 선물세트 2종은 각 지역 매장에서 사전예약 후 구매 가능하며, 깔끔한 패키지에 담겨 제공되는 만큼 명절선물세트, 부모님 선물 등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쉐프는 24년 외식업 외길 기업에서 런칭한 밀키트 전문 브랜드다. ‘맛있다, 간편하다, 다양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밀키트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