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문화재단, 2022 달성군립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달성문화재단, 2022 달성군립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 구웅 기자
  • 승인 2022.01.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성군립합창단 단체사진 (사진제공/달성문화재단)
달성군립합창단 단체사진 (사진제공/달성문화재단)

[잡포스트] 구웅 기자=달성문화재단은 달성군을 대표하는 문화예술단체인 달성군립합창단의 신규단원을 모집한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모집은 합창단원 12명과 솔리스트(메조소프라노) 1명으로 합창단원은 만 25세 이상 만 55세 이하의 달성군 거주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솔리스트는 대구광역시 거주 여성으로 4년제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자(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자는 달성군청과 달성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를 내려받아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달성문화재단으로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이나 이메일로 작성된 응시원서(솔리스트는 자기소개서 및 최종학력 증명서 포함) 및 해당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신규단원 모집은 서류심사를 거쳐 2월 24일 실기시험(가곡 1곡)을 통해 2월 25일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달성군립합창단은 지역의 문화예술창달과 군민의 정서함양을 위해 1999년 5월 창단되어 매년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해오고 있다. 또한 비슬산 참꽃문화제, 달성군민체육대회 등 달성군의 각종 문화행사에 초청되어 공연했으며 대구오페라하우스 주최의 신춘음악회, TBC문화재단 주최의 합창 페스티벌을 비롯해 대구광역시 구·군 합창단 연합회, 가야문화권 합창연합회에서 주최하는 공연과 각종 행사에도 적극 참가하여 달성의 우수한 문화를 합창으로 널리 홍보하고 대외적으로 군의 위상을 크게 높이고 있다.

달성문화재단 조향래 대표이사 “선발된 신규단원은 달성군을 대표하는 문화사절단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될 것이다.”라며“달성군립합창단과 함께 합창으로 달성군의 문화예술발전에 동참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달성문화재단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