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 베이징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과 레드엔젤 응원단 축사 전달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 베이징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과 레드엔젤 응원단 축사 전달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1.24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하이밍 주한 중국대사 베이징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레드엔젤 응원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출정 응원 행사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싱하이밍 주한 중국 대사가 22일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성공 개최 기원과 레드엔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출정 응원 행사를 위한 축사를 보냈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이 공개한 축전 전문에 따르면,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는 전문에서 “2주 후 열릴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중국은 이미 모든 준비를 마치고, 전 세계 선수들과 손님들을 두 팔 벌려 따뜻하게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 라고 말하며,“세계에 검소하고 안전하게 다채로운 올림픽 축제를 선사하고,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겨울의 추억을 남겨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는 또 “코로나19로 인해 레드엔젤 응원단이 베이징 경기장에 직접 가지 못하게 되어 매우 아쉽다. 하지만 응원단의 함성이 올림픽 경기장 곳곳에서 울려 퍼져 양국 선수들이 한국 국민들의 뜨거운 축복을 느낄 수 있고 중한 우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축전은 22일 오후에 열릴 ‘레드엔젤 베이징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출전 응원 캠페인’ 행사를 앞두고 공개됐다. 

마지막으로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는 “베이징 올림픽의 원만한 성공을 기원하며, 양국 선수들이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원하며, 행사를 주최한 대한민국 응원단과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 관계자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 축전 전문
 

▲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 / 사진제공 주한 중국대사관
▲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 / 사진제공 주한 중국대사관

안녕하십니까, 주한 중국대사 싱하이밍입니다. 동계올림픽의 발걸음이 점점 가까워져, 이제 2주 후면 베이징에서 동계올림픽의 성화가 점화됩니다. 중국은 이미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중국은 전 세계 선수들과 손님들을 두 팔 벌려 따뜻하게 맞이할 것입니다. 그리고 세계에 검소하고 안전하며 다채로운 올림픽 축제를 선사하고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겨울의 추억을 남겨줄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레드엔젤’ 응원단 여러분께서 경기장에 가지 못하게 되어 매우 아쉽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응원의 함성이 올림픽 경기장 곳곳에서 울려 퍼져 중한 양국 선수들이 한국 국민들의 뜨거운 축복을 느낄 수 있고 중한 우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께서 이번 행사와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행사의 원만한 성공을 기원하며, 중한 양국 선수들이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원하며 본 행사를 주최하여주신 대한민국 응원단과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 관계자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