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합격 발표 기간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전문대 지원 횟수 관계없이 신입생 모집
정시합격 발표 기간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전문대 지원 횟수 관계없이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2 정시합격 발표가 각 대학별로 2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대입 일정 중 정시모집 일정이 진행되고 있다. 전문대의 경우 1월 12일까지 정시 원서접수가 진행됐다. 정시에서는 모집군별 전형기간을 거쳐 합격자는 2월 8일 발표된다. 합격자 등록은 2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러한 상황 속에 숭실대학교 총장산하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입학 관계자는 “주중 일반학사, 음악학사 과정으로 컴퓨터공학, 정보보안, 전자공학, 회계, 창업, 국제통상, 사회복지, 실용음악, 교회음악 등 세부전공을 운영 중”이라며 “주중 일반학사 과정은 자격증 취득 시 평균 2년내외의 4년제 학사학위취득을 가능토록 교과과정이 짜여 있어 졸업 후 대학원진학, 취업, 학사편입 등의 진로에 적용할 수 있도록 연계교육이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전문대 지원 횟수제한에 관계없이 면접전형으로 지원 가능하다.정보통신부 전문교육기관 선정, 마이크로소프트사 대학교육 프로그램 교육기관 지정 등 다양한 이력을 보유한 교육기관이다.

학교에서는 재학 중 현장실습, 자격증 취득, 취업 특강, 포트폴리오 구축 등 기업들이 원하는 스펙을 갖춘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고교 졸업자 학력을 가진 경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숭실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현재 수능 정시 성적 4등급·5등급·6등급의 중·하위권 수험생들의 경우 수능 출제 범위 변경으로 재수에 대한 부담이 가중된 가운데, 학사편입·대학원 등의 진로가 연계되는 대학 부설 교육기관에 지원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