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대학교 e스포츠과 합격생 2년 연속 배출
SGA서울게임아카데미, 대학교 e스포츠과 합격생 2년 연속 배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 e스포츠 교육 부문은 지난 몇 년간 e스포츠 교육과 진로에 있어 새로운 개념의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자 게임분야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로 컨설팅을 진행해 오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 과정을 통해 2021년에 컨설팅이 이뤄진 전원이 희망하는 진로의 꿈을 현실화하는 결과를 증명했다. 매년 e스포츠 진로 설명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며 “이번에도 컨설팅 과정을 진행한 36명 전원이 목표한 성과를 달성했으며 e스포츠 대학에 합격하는 등 결과를 도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학의 정규 교육과정을 병행하는 e스포츠 전문 전남과학대학교와 종로에 위치한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교육원에 전원이 합격했다. SGA는 이번 컨설팅의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 10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도화된 컨설팅을 체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한 사례를 바탕으로 게임 실력 향상을 위한 일대일 맞춤형 교육, 모의면접을 통한 전문적인 컨설팅 지원을 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를 통해 수강생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매년 많은 합격자를 배출 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강생과 학부모님에게 e스포츠 진로 컨설팅에 더욱 적극적으로 수강생들의 진로 준비에 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최근 늘어나는 E스포츠 입지와 급격하게 성장하는 게임업계에 많은 학생들이 E스포츠 진학에 노크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서울게임아카데미 본원 프로게이머 과정은 기본적인 학습부터 시작해 e스포츠의 모든 요소와 프로의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체계적인 준비와 루틴을 개인에게 최적화하는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며 “장기적인 실력 유지를 위한 마인드 셋 관리 방법도 함께 전수한다. 프로의 경험을 가진 종목별 강사진과 함께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e스포츠 이외의 개발자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황에 맞춰 학습해 나갈 수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고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원캠퍼스 이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