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POST] 가수 송가인 데일리뉴스" 잎새주 모델연장, 아리랑 홍보 캠페인 참여"
[아티스트POST] 가수 송가인 데일리뉴스" 잎새주 모델연장, 아리랑 홍보 캠페인 참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 출연 훈훈한 예능감으로 팬심저격
사진출처 = 가수 송가인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가수 송가인 인스타그램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가수 송가인은 2022년 1월 26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수 34,300을 확보하고 있으며, SNS 인스타그램은 200,678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팬카페는 회원은 58,853으로 집계됐다. 포켓돌스튜디오 유튜브에 공개된 송가인의 '엄마아리랑'은 누적 조회수 1,383,667을 기록 중이다. 

송가인은 지난 24일 오후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며 특별 게스트로 송가인의 조카들이 참여해 조카들과 '한 많은 대동강'을 열창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아울러 팬사랑(어게인)이 남다른 송가인은 "항상 제 뒤에서 저를 지켜주시는 팬분들이 있으니까 언제나 든든하다. 정말 많은 팬분들이 부모의 마음으로 저를 지켜봐 주신다”고 말해 팬심을 더욱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25일은 보해양조, 잎새주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송가인이 모델계약 연장으로 인해 2022년까지 보해양조 모델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연장으로 송가인은 3년째 계약을 유지하며 최장수 잎새주 모델이 됐다.

한편 송가인은 서경덕 교수와 함께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인 '아리랑'의 다국어 영상에 참여에 세계에 한국문화를 알리는데 앞장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