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관광기업 지원사업설명회 28일 온라인 개최
2022년 관광기업 지원사업설명회 28일 온라인 개최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2.01.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유튜브 라이브로... 중점 지원사업 설명 및 질의응답 진행
2022년 관광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포스터.
2022년 관광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포스터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 관광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업계 관계자들의 이해도 제고를 위해 작년에 이어 ‘2022년 관광기업 지원사업설명회가 오는 28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설명회에서 보다 강화된 지원내용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주요내용은 관광기업지원센터 입주지원 확대(11개소) 관광기업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 강화 등이다.

특히 투자유치혁신성장 기술융합 해외진출 등 중점 분야별 지원사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엑셀러레이터는 중기부에 등록된 창업초기기업(스타트업) 등 유망 초기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전문육성기관으로 관강기업 단계별 육성 종료 후 해당 기업에 최소 2억 원 이상 투자의무가 부여된다.

관광플러스팁스는 중기부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 지원사업이다.

설명회는 유튜브 한국관광공사TV’ 채널로 실시간 중계하며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포스터의 QR코드 및 신청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27일까지 지원사업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미리 물어볼 수 있다.

박윤숙 공사 관광기업지원실장은 관광기업 지원사업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보다 많은 기업들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원내용을 강화했다면서 이번 설명회가 기업들의 지원사업에 대한 이해를 도와 이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