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리드, 배우 지현우와 모델계약 체결
오스틴리드, 배우 지현우와 모델계약 체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8 16: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지현우 /사진_오스틴리드
배우 지현우 /사진_오스틴리드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남성복 브랜드 ‘오스틴리드’가 2022년 새로운 모델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지현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스틴리드는 3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리티시스타일의 남성복 브랜드로, 패션전문기업 ㈜파크랜드가 전개하고 있다.

오스틴리드 관계자는 “지현우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중년층과 장년층에서도 두루 사랑 받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로,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지현우의 패션 센스와 고급스러움이 오스틴리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면서, “2022년에는 지현우와 함께 브랜드를 더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현우는 오스틴리드의 2022년 새로운 테마인 ‘신사를 위한 첫인상’ 화보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지현우가 보여줄 다양한 오스틴리드 스타일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대형마트와아울렛, 로드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2-02-02 04:56:34
연기예술인 지현우씨.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의 정통승계 6백년 역사를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이며, Royal 성균관대출신.응원합니다.필자도 성균관대 출신입니다.

http://blog.daum.net/macmaca/3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