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룸, 새로운 가족 생긴 반려인들 위해 동물권행동 카라에 제품 후원
페스룸, 새로운 가족 생긴 반려인들 위해 동물권행동 카라에 제품 후원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2.01.2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비엠스마일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은 동물권행동 카라에 새로운 가족이 생긴 반려인들을 위해 2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페스룸이 후원한 뉴 패밀리 웰컴키트는 반려 생활에 있어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페스룸 포우 케어 에센스, 페스룸 펫 닥터 스프레이와 페스룸 덴탈 클린 칫솔등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페스룸 매직 글러브, 반려동물의 목욕 스트레스를 최소화시켜주고 릴랙스 브러쉬로 샴푸 잔여물과 죽은 털을 제거해주는 페스룸 릴랙스 샤워, 반려생활 가이드북인 뉴 저니 가이드 북, 웰컴 스티커, 룸메이트 보스의 편지도 함께 들어있다.

현재 페스룸은 자사의 캠페인인 ‘7%의 기적’의 일환으로 입양 권장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 페스룸 뉴 패밀리 웰컴키트는 동물권행동 카라를 통해 입양이 이루어지는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페스룸 관계자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반려 생활에 있어 가장 기억에 남을 아이와의 첫 만남이 더욱 특별하고 빛나는 순간이 되실 수 있도록 페스룸이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반려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건강한 반려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7%의 기적과 함께 늘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은 연 순익의 7%를 동물 보호 활동에 사용하는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력과 디자인, 실용성을 두루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반려인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