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금광산 배우 넷플릭스 ‘소년심판’ 합류
[공식] 금광산 배우 넷플릭스 ‘소년심판’ 합류
  • 김서율 기자
  • 승인 2022.01.28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금광산 = 그로우이엔티 제공
배우 금광산 = 그로우이엔티 제공

[잡포스트] 김서율 기자 = 금광산 배우가 2022년 넷플릭스 상반기 기대작 드라마 ‘소년심판’ 작품에 합류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 심은석(김혜수 분)이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법정 드라마이다.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은 2022년 2월 25일에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이다.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은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 배우분들이 주연으로 참여한 작품이며, 소년범죄와 소년범, 특히 촉법소년에 대한 이야기를 균형 잡힌 시각으로 다룬 이야기이다. 극 중 금광산 배우분은 신성한 법정 안에서 분란이 일어나면 해결하는 듬직한 사복경찰 경위 '경중한' 역으로 합류한다.

금광산 배우는 영화 ‘아수라’로 데뷔해서 <고산자, 대동여지도>, <럭키>, <실종 : 사라진아내>, <대립군>, <조작된도시>, <악녀> 등으로 활동하다가 영화 <범죄도시>에서 목욕탕 문신남 역으로 각인이 되면서 <미옥>, <챔피언>, <독전>, <롱리브 더 킹>, <성난황소>, <신황제를 위하여>에서 조연으로 활약하였고, 드라마 <38사기동대>,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포레스트>, <복제인간> 등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연기로 중년 액션배우로 성장중이다.

금광산 배우는 현재 남해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퇴마물 OCN 드라마 <아일랜드> 작품을 촬영중이며, 그로우이엔티측은 향후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