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사랑에 빠진 딸기 페스티벌’ 진행
상하농원, ‘사랑에 빠진 딸기 페스티벌’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2.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상하농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이달 12~27일 매주 주말 한정으로 '사랑에 빠진 딸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페스티벌에서는 신선한 딸기로 가득한 특별한 뷔페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상하농원 푸른 언덕 위에 위치한 파머스빌리지 호텔에서 진행되는 ‘사랑에 빠진 딸기 페스티벌’은 농가보급형 딸기 스마트팜인 상하베리굿팜에서 수확한 설향, 고슬과 홍희 3가지 종류의 딸기를 초콜릿 퐁듀, 베이커리를 활용한 디저트류, 샌드위치와 같은 식사류로 만들어 뷔페 형태로 제공한다.

또한 딸기와 함께하는 미니 게임존을 운영해 가족들과 즐거운 게임으로 추억을 나누고 애프터눈 티파티 컨셉의 아기자기한 딸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이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사랑에 빠진 딸기 페스티벌’은 11시30분부터 14시30분까지다. 이와 함께 ‘사랑에 빠진 딸기’ 페스티벌’ 이용 고객들은 상하농원의 무료입장 혜택도 즐길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이번 ‘사랑에 빠진 딸기 페스티벌’을 통해 도심에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을 즐기며 향긋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