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과 캐롯‘, 네이버 쥬니버 TV 편성
‘당근과 캐롯‘, 네이버 쥬니버 TV 편성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2.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제작하고 재능TV를 통해 성황리에 방영한 어린이 영어 공부놀이터 '당근과 캐롯’이 네이버 쥬니버TV에 편성되었다.

쥬니버TV는 놀면서 배우는 키즈 콘텐츠를 앞세워 뽀로로, 헬로카봇, 라바 등 유명 콘텐츠를 유튜브와 마찬가지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당근과 캐롯 ‘시즌 2’는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전 11시 유튜브를 통하여 선 공개되고 있으며 K-콘텐츠 시장에 발맞춰 10개국어로 자막이 업데이트되면서 해외 어린이 친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브에 이어 쥬니버TV를 통하여 어린이들의 영어교육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으며 동물 체조, 점핑 체조, 둥굴게 체조, 키 크는 체조 등 코로나로 집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건강증진에도 매진하고 있다.

쥬니버TV ‘당근과캐롯’ 채널은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과 PC를 통하여 접속할 수 있다. ‘당근과 캐롯’ 출연 신청 지원은 4세에서 13세의 경력 없는 어린이들도 신청이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를 통한 결과는 개별 연락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서류 합격 시 실물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청은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플로르 방송 제작사만의 다양한 소속 배우의 매력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