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얌샘김밥이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하는 ‘프랜차이즈 제일창업박람회 IN 부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일창업박람회 IN 부산은 오는 17일(목)부터 19일(토)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린다. 창업아이템과 관련하여 최신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어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창업박람회에 참여하는 얌샘김밥은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매출 상승의 비결을 공개함과 동시에 예비가맹점주를 위한 맞춤 창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얌샘김밥 측은 온라인을 통해 사업 아이템을 찾아보는 것보다 오프라인에서 직접 눈으로 보면서 궁금한 것들을 상담해 보면 분식 창업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얌샘김밥은 김밥, 떡볶이와 같은 기본 분식부터 찌개, 덮밥 등의 식사류까지 남녀노소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분식 프랜차이즈다. 키오스크, 라이스시트기 등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매장 동선을 효율적으로 확보해 인건비를 절감하고 있다. 또한 자체 식품제조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원가율이 낮으며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이뤄진다.
특히 얌샘김밥 메뉴는 원팩시스템으로 어느 매장에서든 일정한 맛을 유지할 수 있으며, 조리 방법이 간단해 초보창업자가 만들기에도 무리가 없다. 이러한 얌샘김밥의 자동화시스템과 원팩 샘플 등은 박람회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창업박람회에서 가맹 계약을 하는 경우 2,000만원 지원 등 10가지 무상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참석이 어려운 경우에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맹 문의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