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록체인 플랫폼 공개...‘메타라마’ 티징 페이지 오픈
네오위즈, 블록체인 플랫폼 공개...‘메타라마’ 티징 페이지 오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2.1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라마 자체 개발 P&E 게임 2종 출시 예정
(사진제공/네오위즈)
(사진제공/네오위즈)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네오위즈는 자회사 메타라마가 블록체인 플랫폼 ‘메타라마(Metarama)’의 티징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메타라마 플랫폼의 핵심 비전은 NFT(대체불가토큰) 2.0 기반의 거버넌스 구축과 하이 퀄리티 게임을 결합시키는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이다.

NFT 2.0은 현재의 NFT보다 더 넓은 활용 범위와 확장성을 갖는다. 이를 위해 메타라마는 NFT가 다양한 생태계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여러 콘텐츠 기업들과 협력하고, NFT 보유자 주축의 거버넌스를 통한 의사결정 등 플랫폼 성장과 생태계 발전을 함께 모색해 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자체 토큰도 발행한다. 독립적인 토큰 이코노믹스를 구축해 나가며 플랫폼 참여자들에게 재무구조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한편,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생태계의 가치를 높이는데 힘쓴다.   

메타라마 플랫폼은 상반기 내 정식 오픈한다. 자체 NFT 발행을 시작으로 메타라마가 개발 중인 P&E(플레이앤언)게임 ‘시즈로얄(SIEGE ROYALE)’과 ‘애니파이 랜드(ANI-FI LAND)’ 2종을 온보딩 한다. ‘시즈로얄’은 중세 배경의 배틀로얄 게임으로 오는 4분기 출시를 목표로 언리얼 5로 개발 중이다.

메타라마는 오는 3월 중 백서를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