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네일아카데미 강남점, 네일국가자격증 수강료 혜택 안내
엔하네일아카데미 강남점, 네일국가자격증 수강료 혜택 안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2.1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엔하네일
사진제공=엔하네일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엔하네일 강남논현점은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네일샵 창업 관련 수강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강료 혜택은 한 달 기준 12회 원패스 합격 보장 시스템으로 추가 결제를 요구하지 않는 것이 핵심이다. 여기에 창업반의 창업컨설팅도 추가 지원한다.

엔하네일 강남논현점에 따르면 이번 강의는 체계적인 실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매 수업마다 무료 모델 실습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5년 이상 경험을 지닌 강사 지도 아래 소규모 개인 트레이닝이 이뤄지는 커리큘럼 위주로 구성됐다.

이번 강의는 서울 및 수도권 4년제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생 뿐 아니라 미용학과 중 네일전공학과 진학에 대비하는 수강생, 네일아트샵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 모두에게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네일전공자들을 위한 전문 수강반을 개설함과 동시에 미용인 전문심화교육을 실시하여 전문가 양성에 박차를 가한다는 목표다.

아울러 기본기를 탄탄하게 확립함과 동시에 살롱오픈 시 재료 준비 및 마케팅, 홍보까지 도움을 주는 수강 과정으로 이뤄졌다. 여기에 토탈뷰티 수강도 전개돼 수강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엔하네일 강남논현점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미용의 길을 쉽고 탄탄하게 만들어 행복한 미용인이 될 수 있도록 만드는데 목표를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국가자격증은 물론 연구과정반, 살롱테크니션 과정을 배우는데 교육비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여러 혜택을 기획,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