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2023 변리사 인강, 불합격 시 수강연장 혜택 제공
SD에듀(시대에듀), 2023 변리사 인강, 불합격 시 수강연장 혜택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2.1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첨단기술이 발달함과 동시에 새롭게 개발되는 신기술에 대해 권리보호를 위한 업무가 늘어남에 따라 변리사의 역할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변리사 자격증 취득 시 특허법률사무소를 개설하거나 고용변리사, 특허청 심사관 등 여러 방면으로 진출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8대 전문직 중에서도 연봉 순위권 상위에 위치하고 있어 국내 고소득 직종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러나 변리사 시험은 수험 기간이 평균 3~4년 정도로 알려져 있을 만큼 난이도가 높아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수적이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2023 변리사 1+2차 통합패스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다가오는 변리사 시험일정을 대비해 1차, 2차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불합격 시 2024년 2차 시험일까지 수강 연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이론>문제풀이>테마특강 순의 다회독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불필요한 과정을 생략하고 정확한 핵심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 특히, 다년간의 실무 경험이 풍부한 현직 변리사 교수진을 통해 난이도가 높은 서술형 2차 시험 합격 노하우를 전수해줄 예정이다.

강의 교재로는 최신 법령 및 출제 기준을 완벽 반영한 변리사 한끝 시리즈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방대한 시험 내용을 압축하여 학습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과목별 기출문제, 기출변형문제를 수록해 문제해결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추가적으로 강의 수강 시 지텔프 강의와 2차 논술 대비 연습 답안지를 함께 제공해 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체계적으로 실력을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는 ‘2022 황금호랑이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호랑이 골드바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수강료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합격수기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