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2022 전기기사 ’연간회원반‘, 선착순 공학용 계산기 제공
SD에듀(시대에듀), 2022 전기기사 ’연간회원반‘, 선착순 공학용 계산기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2.2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가장 기본적인 에너지인 전기의 시공과 작동에 있어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전기기사는 전기설비의 운전 및 조작 및 합리적인 전기 사용, 전기로 인한 재해를 방지해 안전성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관련 업체 취업 시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고 있어 시험을 응시하는 이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지만, 일정치 않은 합격률과 높은 난이도로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2022 전기기사 연간회원반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다가오는 전기기사 및 전기산업기사 시험일정에 맞춰 필기, 실기 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횟수 차감 없이 1년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필기부터 실기까지 7단계로 나눠진 세분화된 커리큘럼으로 과목별 기초개념부터 최신 출제 유형까지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22년 강의 경력의 전문교수진을 통해 수험생들은 실전시험을 완벽 대비할 수 있는 합격전략을 전수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강의 교재로는 필수 핵심이론이 담긴 EBS 전기기사 기본서 세트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에 수록된 핵심예제와 최근 10개년 기출문제를 통해 문제해결능력과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다. 추가적으로 강의 수강 시 선착순으로 공학용 계산기를 지급하고, 고화질 모바일 강의, 1:1 맞춤 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SD에듀(시대에듀) 전기기사 및 전기산업기사 인강을 들은 합격생 박씨는 “SD에듀(시대에듀) 강사진의 명쾌한 강의와 이해를 돕는 교재는 제 합격의 일등공신입니다. 제 꿈을 이루게 해주었고, 제2의 인생을 살 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 준 참으로 고마운 은인입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는 희망장학금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어려운 환경과 취업난을 겪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매월 100만원 상당의 동영상 강의를 지원한다. 또한 합격수기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