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민, 트로피컬 EDM '울었어' 음원 발매...'왕성한 활동 진행중'
한소민, 트로피컬 EDM '울었어' 음원 발매...'왕성한 활동 진행중'
  • 전소미 기자
  • 승인 2022.02.2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소민 울었어 앨범
가수 한소민 신곡 '울었어' 음원 커버 / (사진)=KMB컴퍼니

[잡포스트] 전소미 기자 = 가수, 연극, 배우, 뮤지컬 배우, 모델, MBC 리포터, 라디오DJ 경험까지 모든 장르에서 부각을 나타내고 있는 신예 한소민이 지난 22일 신곡 '울었어'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울었어는 미스트롯2 별사랑의 프로듀서인 미스타킴 작사, 작곡에 제이믹이 편곡 및 올 세션을 하며, 미스타킴 사단의 신예 프로듀서로 가수 한소민의 첫 곡으로 트로피컬 EDM을 준비 중이다.

제이믹은 천재적인 기타 연주로 SBS 스타킹에서 실검 1위를 하면서 많은 음악방송과 예능에 출연을 했고, 필리핀을 포함해 해외에서는 글로벌 그룹 제이모닝의 천재 기타리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어 한소민의 신곡 '울었어'가 국내외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랜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한소민은 KBS 전국노래자랑 옹진군편에 출연해서 장윤정의 '애가 타'로 최우수상을 받았고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 TOP3에 입상해서 최성수와 콜라보로 '풀잎사랑'을 부른 실력파 가수이며, 연극과 뮤지컬 경험도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신곡 '울었어'는 전과 다른 느낌의 트로피컬 EDM으로 슬픈 가사에도 열대지방의 밝은 멜로디와 어울리는 댄스도 선보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한소민은 같은 소속사 당찬오빠의 당찬 가수와 서프라이즈에서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파트 광고모델 및 마스크 광고에 이어 까사데코 가구 모델까지 계약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