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21 OST 스페셜 앨범 초도 완판되며 ’없어서 못판다’
학교2021 OST 스페셜 앨범 초도 완판되며 ’없어서 못판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2.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킹스랜드
사진제공=킹스랜드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KBS 드라마 학교2021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 5일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하며 재발매 관련되어 팬들의 요청에 제작사가 고민에 들어갔다.

이번 학교 학교2021 OST 스페셜 앨범은 총 17곡으로 마마무 솔라를 비롯해 포맨, 서인영, 오마이걸 미미등 가창력을 겸비한 인기 보컬 그룹 등이 참여하였고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윤민수 와 포맨 그리고 마마무의 소속사 rbw엔터테인먼트까지 '학교 2021'OST 음반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인 앨범으로 손꼽혔다.

또한 주연배우가 직접 싸인을 넣은 대본을 비롯해 포스터와 드라마 촬영 중에 실제 소품으로 쓰였던 앞치마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하며 학교2021팬들을 설레게 하였다. 또한 앨범에 들어가는 포토북에는 다양한 미공개 컷을 비롯해 학교 2021의 주연배우들의 사진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을 발매한 킹스랜드 관계자는”이번 앨범은 학교2021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드리는 선물 같은 앨범인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마지막까지 학교 2021을 사랑해주는 팬들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킹스랜드
사진제공=킹스랜드

KBS2 '학교 2021'은 입시 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하며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전석호, 김강민, 서희선 등 청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였다. 국내 드라마 최초로 특성화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조이현은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반장 역할로 크게 주목받아 최근 종영한 '학교 2021'까지 다시금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김요한은 학교2021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아 KBS드라마 신인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