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결제시스템, 인수창립기념식 성료
코리아결제시스템, 인수창립기념식 성료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2.2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전자금융결제대행사 코리아결제시스템㈜(KOREA PAYMENT SYSTEM)이 지난 24일(목) 강남엘리에나호텔에서 인수창립기념식을 성료했다.

코리아결제시스템 인수창립기념식
코리아결제시스템 인수창립기념식

이날 행사는 인수 창립기념식과 더불어 기업 발전과 함께, 사회 소회계층과 동행을 약속하는 의미로, 자매결연 및 감사패 증정식을 취지로 열렸다.

행사는 총3부로 먼저, 1부는 창립기념식 순서인 대북레이져쇼를 시작으로 각계각층 인사들의 축하인사와 박형석 회장의 기념사로 진행됐다.

박형석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손쉽게"라는 창립 이념을 공개하고 "기업이 성장함에 따른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며 동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코리아결제시스템, 인수창립기념식
코리아결제시스템, 인수창립기념식

이어 "약속의 의미를 담아 오늘 2부 자선음악회와 3부 장하나프로 골프선수 후원협약식 및 사회봉사단체들과의 자매결연 협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진 2부 자선음악회는 코리아결제시스템 과 사회소외계층들과의 <동행>이라는 주제로 공연내내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공연은 개그우먼 조혜련의 사회로 2시간여 동안 진행되었으며, 행사 취지에 공감하고 참여한 가수 윙크, 박서진, 홍경민, 안성준, 솔지, 박완규, 김혜연, 버스터즈 등이 출연했다.

특히 발달 장애인 보컬그룹 파란북극성과 참가한 가수들의 마지막 합동 무대를 통해 감동과 박수 갈채를 받았다. 

끝으로 3부에서는 코리아결제시스템과 KLPGA 장하나 프로의 공식후원사 협약식을 진행했으며, 연예인축구단 아티스타(단장 래준), (사)꿈꾸는마을, 생명을주는나무보육원 ,원불교 봉사단체 원봉공회, SBO여자연예인 야구단, 공동체라디오 관악FM, 인천광역시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사)한국소아당뇨인협회 관계자와의  자매결연및 감사패증정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