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랙 앱 디렉토리 등재된 콜라워크, 언어팩 업데이트 예고
슬랙 앱 디렉토리 등재된 콜라워크, 언어팩 업데이트 예고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2.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콜라워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온라인 협업툴 기업 '콜라워크'가 기업용 메시징 플랫폼 슬랙 앱 디렉토리에 정식 등재됐다.

콜라워크는 기업의 임직원 간 소통을 촉진하는 온라인 협업 솔루션 기업이다. 기업은 콜라워크를 통해 다양한 임직원 간 소통 기능을 생성하여 업무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콜라워크 사용 기업 임직원 간 ▲월별 칭찬 횟수 ▲칭찬 사용률 ▲보상 포인트 ▲요금제 정보 ▲칭찬받은 핵심가치를 측정할 수 있다. 또 직원들이 가장 많이 칭찬하는 행위는 무엇인지, 사내 소통에 기여도가 큰 직원들은 누구인지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이를 기업 문화 수립에 활용할 수 있다.

콜라워크는 앱 디렉토리 정식 등재를 통해 전 세계 슬랙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 슬랙은 전세계 75만 개 기업이 사용하고 있으며 일일 활성 사용자는 140만 명이다. 콜라워크는 현재 한글과 영문 버전이 지원되며 글로벌 서비스 확장을 위해 중국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팩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콜라워크 관계자는 “슬랙 앱 디렉토리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사용성, 신뢰도, 퀄리티를 충족하는 서비스만 등재한다."며 "이번 등재를 통해 콜라워크 서비스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전 세계 슬랙 사용자를 대상으로 외연을 확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