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한마당, 2022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팔도한마당, 2022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 강가연 기자
  • 승인 2022.02.2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강가연 기자 = 팔도한마당이 ‘2022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테마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삼덕회계법인, 서초 그랑자이 재건축 조합, 스타벅스, GS리테일, 동대문엽기떡볶이, 팔도한마당, 이지그룹(주), ㈜브이알크루, 법무법인 지온 등 38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팔도한마당(회장 이기철)은 관광과 쇼핑, 호텔과 놀거리 그리고 먹거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융복합 테마파크로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전통놀이나 전통체험, 전국 팔도의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팔도한마당은 최근 건전하고 안전한 놀이문화와 고품질 서바이벌 예능 방송프로그램을 접목하기 위해 대한서바이벌스포츠협회와 업무협약을 채결했다.

이기철 회장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온가족이 다양한 놀이문화와 첨단 레저문화를 즐길 수 있는 여주 관광명소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