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나누는 클래식, ‘온기(溫氣) With You’
사랑을 나누는 클래식, ‘온기(溫氣) With You’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3.0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치! 같이! ‘온기(溫氣)’ With You (
이미지 = 가치! 같이! ‘온기(溫氣)’ With You 포스터 / 드로잉더뮤직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드로잉더뮤직의 온라인 후원 콘서트 ‘온기(溫氣) With You’가 오는 3월 5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첫 오프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온기 시리즈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대면 공연이 힘들어지고 대면 봉사가 불가능했을 때, 그 대안으로 기획된 온라인 후원 연주회이다.

2020년 시즌 1으로 ‘음악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자’는 취지로 출발을 알렸던 온라인 후원 콘서트 온기 시리즈가 올해로 시즌 4를 맞이했다.

지난 시즌 3에서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국내 최고의 연주자 24명이 참여하여 총 30개의 연주 영상을 제작했으며, 시청자들이 후원하는 ‘자율관람료’를 통해 모인 수익금 4백7만9천원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 부산 동구 어린이 식당에 전해졌다.

올해 1월부터 시작된 온기 시즌 4는 3월까지 지속되며, 젊은 연주자들과 영아티스트, 하이엔드 유아 브랜드 페넬로페와 오가닉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리버티가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생리대를 후원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그동안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한 피아니스트 김규연,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첼리스트 이호찬, 비올리스트 이한나, 피아니스트 김정원, 피아니스트 조영훈, 앙상블 Fl.ex(음악감독 플루티스트 이예린), 첼리스트 박건우, 대금 이창훈, 테너 이동신 그리고 영아티스트(지현규, 김채은, 김태연, 조윤서, 한예은, 이재리)가 앙상블을 이루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 = 후원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 좌로부터 드로잉더뮤직 권혜진 이사, 한예종 이예린 교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여승수 본부장, 첼리스트 이호찬 / 드로잉더뮤직

드로잉더뮤직 권혜연 대표는 “지금까지 온기와 함께했던 많은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더 넓은 곳에 온기를 전하고자, 오프라인 콘서트, 가치! 같이! ‘온기(溫氣)’ With You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온기 시리즈가 지속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후원 콘서트 온기 시즌 4는 유튜브 드로잉더뮤직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번 오프라인 온기 콘서트 예매는 롯데콘서트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