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레카레, 신메뉴 흑카레 출시
고레카레, 신메뉴 흑카레 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2.03.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건강한 카레전문점인 고레카레가 흑카레를 신메뉴로 출시한다.

고레카레를 운영하는 ㈜고레코리아(대표 박수영)는 3월 2일 신메뉴로 흑카레라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카레를 만들고자 하는 기업가치를 가지고 국내산 감자와 양파를 주재료로 소금과 설탕을 최소화한 건강한 저나트륨 카레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는 고레코리아는, 이번에는 최고급 오징어먹물과 천연재료등 독자적인 노하우를 활용하여 검은 카레인 흑카레라이스를 만들었다.

특히 통등심 돈까스를 토핑으로 올린 돈까스흑카레, 촉촉하고 바삭한 함박가츠볼을 토핑으로 올린 함박볼가츠 흑카레, 코코넛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흑고레세트등 흑카레와 잘 어울리는 재료를 조합으로 9여가지의 흑카레 메뉴를 구성하였다.

서울 주요상권인 서울스퀘어와 강남역 등 전국 9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고레카레는 90여개의 매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곧 고레카레 100호점이 출점할 예정이다.

㈜고레코리아 박수영 대표는 “일반적으로 카레로 생각나는 노란 카레 외에도 검은색 카레를 만들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골라먹는 재미를 만들었으며, 건강한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흑카레로 블랙푸드의 건강함을 고객에게 드리고 기존 고레카레맛을 유지하여 색으로 인해 맛의 편견이 없도록 맛있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고레카레는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