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2022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원 시험 대비 ‘필기합격반’ 신규 개설
SD에듀(시대에듀), 2022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원 시험 대비 ‘필기합격반’ 신규 개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3.0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고용노동부에서 2022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원 채용공고를 발표했다. 이에 맞추어,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오는 4월 9일에 시행되는 2022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원 시험일정 대비 필기합격반을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원이란 고용노동부 소속 무기계약직 공무직원으로, 크게 일반 직업상담원 또는 자립지원직업상담사 등으로 나뉘며 구인구직 상담 및 직업심리검사, 직업훈련 상담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원 시험은 까다롭지 않은 응시자격과 시험과목이 단 3과목으로 비교적 학습 부담이 덜해 최근 취업을 준비하려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SD에듀(시대에듀)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원 강의는 얼마 남지 않은 2022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원 필기시험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광범위한 이론을 압축해 핵심만 담은 전략강의이다. 해당 강의는 시험에 출제될 핵심 내용만을 정리한 기본이론 과정과 최신 기출을 통해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최종적으로 마무리하는 문제풀이 과정으로 구성되어 단기합격을 노리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강의 교재로는 SD에듀(시대에듀) 직업상담원 전문연구진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올PASS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원 교재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필수로 출제되는 이론을 중심으로 구성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 최신 개정된 법령을 통해 시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강의 수강 시 기간 내 무제한 수강, 모바일 강의, 1:1 맞춤 학습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의 원활한 학습을 돕는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혜택은 SD에듀(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는 ‘시대에듀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호랑이 골드바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수강료 할인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