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웨이' 속 솔직담백한 매력남, 윤태진
'러브웨이' 속 솔직담백한 매력남, 윤태진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2.03.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배우 윤태진
사진 = 배우 윤태진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러브웨이’는 지난해와 올해 인기 웹드라마 ‘썸웨이’와 ‘하트웨이’를 선보이며 브랜드 콘텐츠 명가로 거듭난 써브웨이가 내놓은 첫 번째 웹예능으로, 건강과 운동에 관심이 많은 개성 넘치는 남녀가 한 지붕 아래에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가치관을 공유하며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매주 목요일 피트니스·헬스 분야 인기 유튜브 채널 ‘핏블리 FITVELY’를 통해 총 8부작이 공개되었는데, 그 중 윤태진은 처음부터 끝까지 한 여자에게만 마음을 표현하며 센스 있는 대화 주도와 자상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러브웨이’ 속 일편단심으로 한 참가자에게만 마음을 표현하며, 편안함과 다정한 매력으로

시종일관 마음 속 상대에게 웃음을 준 윤태진에 대해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매력있다” “말도 재밌고 센스 넘쳐서 제일 호감을 많이 쌓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영상 공개 초반부터 그를 응원하는 댓글을 전했다.

사진 = 배우 윤태진

플로르방송제작사 전속 배우 윤태진은 헬스, 요식업 분야까지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최근 드라마 ‘쉿! 그놈을 부탁해’, ‘그놈 목소리’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웹 예능 ‘러브웨이’는 많은 관심 속 종영 하였지만, 앞으로 배우 윤태진이 어떤 활동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