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23년 세무사시험 대비 상담세미나 3월 개최… 참가 시 특전 제공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3년 세무사시험 대비 상담세미나 3월 개최… 참가 시 특전 제공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1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인생 2막을 위해 세무사시험 등 전문직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세무사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2023년 세무사시험에 대비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상담세미나를 개최하고 참가자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3년 세무사시험 대비 합격 상담세미나는 세무사 수험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맞춤형 상담이 필요하거나 관련 정보를 얻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행사다.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여 세무사 시험의 제도부터 추세, 과목별 핵심 공부방법, 합격 전략,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3월12일(토), 3월19일(토) 2주간 주말 시간을 활용하여 진행된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소수 정예로 진행되므로 반드시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만 참석할 수 있다.

상담세미나에 참가하는 예비 수험생에게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왕초보회계입문’ 온라인 강의와 세무사시험 1차 선택과목인 상법, 민법, 행정소송법 Pre특강 및 학습자료를 무료로 지원하고 ‘세무사 합격 가이드’ 및 노트, 필기구, 수험용 스탑워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구독 이벤트 참가자에게 황정빈 박사의 ‘미시경제학(재정학 선수학습 과목)’ 온라인 강의를 1달간 무상 지원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 차장은 “세무사시험에 관심은 있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 지 못하는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상담세미나를 기획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와 함께 합격의 목표를 위해 달려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10만 여명의 개인회원과 만여 곳의 회원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회계·세무·경영 전문교육기관으로 특히 세무사학원 종합반의 명성이 높다. 제 49회, 51회, 58회 세무사시험에서 최연소 합격생을, 53회 시험에서 최고령 합격생을 배출한 세무사 종합반은 평균 15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세무사 시험 합격전문 교·강사가 담당교수의 담임제를 통해 교육생 눈높이에 맞는 멘토링 관리 및 실시간 질의응답 등 세무사 시험에만 정진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한 스터디룸, 자습실 등 학원 시설(강남 캠퍼스)을 무료로 지원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은 지난 19년 동안 무수히 많은 세무사 자격증 취득자를 배출하였으며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온라인서비스 경영교육 부문 1위,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경영교육 부문 등을 수상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