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과일채소 시리즈’ 출시..."싱싱한 봄을 느껴보세요"
아성다이소, ‘과일채소 시리즈’ 출시..."싱싱한 봄을 느껴보세요"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3.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형, 스티커 용품, 원예용품 등 총 20여 종 구성
아성다이소 과일채소 시리즈 인형(사진제공/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과일채소 시리즈 인형(사진제공/아성다이소)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성다이소가 ‘과일채소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봄의 싱싱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과일과 채소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가져와 상품을 구성했고, 인형, 스티커용품, 원예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형은 가지, 토마토, 당근 등이 귀엽게 디자인 된 점이 특징이다. ‘과일채소 인형’은 두 가지 사이즈로 기획했고,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다. ‘과일채소 동전지갑’은 주먹만한 사이즈의 동전지갑으로 바구니에 담아 연출하면 독특한 느낌을 준다. ‘과일채소 안마봉’은 나무스틱 끝에 동그란 인형이 달려있어,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어깨를 두드릴 때 사용하기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스티커용품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에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가드닝 데코 스티커’와 ‘새싹 잔디밭 스티커’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홈 가드닝, 과일과 채소를 주제로 스티커를 구성했다. ‘과일 캐릭터 라벨 스티커’는 스티커 사이즈가 폰꾸(‘폰 꾸미기’의 준말)에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아울러, 원예용품은 홈 가드닝에 어울리는 상품이 기획했다. ‘과일채소 니트릴코팅 장갑’과 ‘과일채소 패턴토시’는 컬러풀한 디자인 톤과 화려한 문양이 눈길을 끌고, ‘원예용 미니 모종삽’은 일반적인 모종삽보다 크기가 작아 홈 가드닝에 알맞은 상품이다.

이 밖에 주방용품 등을 판매한다. ‘과일채소 쌓는 유리컵’은 약 220ml로 투명한 유리컵에 과일문양이 귀엽게 디자인되어 있고 유리컵을 쌓아서 보관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의 싱그러운을 고객님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시리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이소 ‘과일채소 시리즈’와 함께 다채로운 봄의 모습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