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아트와인 ‘앙리마티스’ 3종 패키지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 아트와인 ‘앙리마티스’ 3종 패키지 상품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3.1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특화매장 4600점 운영
'앙리마티스 와인 3종'.(사진제공/세븐일레븐)
'앙리마티스 와인 3종'.(사진제공/세븐일레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세븐일레븐은 앙리마티스 와인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기획 상품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앙리마티스 와인은 가성비 좋은 와인 산지로 알려진 남프랑스 랑그독 지역의 와인으로 프랑스 화가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담은 아트와인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 ‘앙리마티스 카티아’, ‘앙리마티스 나디아’를 먼저 선보이고 지난 2월 사랑에 빠진 심장이라는 의미의 명작 ‘하트 오브 러브’를 라벨링한 '앙리마티스 하트와인'을 추가로 선보였다.

앙리마티스 와인은 지난해 ‘9월 MD추천와인’으로 출시돼 꾸준한 인기와 함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으며 현재까지 10만병에 달하는 판매고를 올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앙리마티스 와인 3종 패키지 상품은 화이트데이, 캠핑, 피크닉 등 봄나들이 시즌을 겨냥해 기획됐다. 앙리마티스 와인은 가성비 와인으로 입소문을 탄 동시에 명화를 품은 독특한 레이블 디자인 덕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와인소믈리에 MD는 “앙리마티스 와인은 젊은 홈와인족 감성에 맞게 디자인한 감각적인 레이블이 특징으로 센스와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소장 가치 있는 디자인과 가성비 좋은 하우스와인으로 봄철 즐기기에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