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브랜드 88켄터키치킨, 크리스피 치킨&유린기치킨 등 신메뉴 4종 출시
프랜차이즈 브랜드 88켄터키치킨, 크리스피 치킨&유린기치킨 등 신메뉴 4종 출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3.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현인에프엔디는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88켄터키치킨’의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88켄터키치킨은 크리스피, 불갈비 크리스피, 유린기, 어니언칩킨 총 4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피 치킨은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해 88켄터키치킨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불갈비 크리스피 치킨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달콤하고 매콤한 숯불갈비 양념 맛으로 느끼하지 않고 감칠맛 넘치는 향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니언칩킨은 새콤달콤한 어니언 소스와 더불어 감자칩을 곁들여 먹는 메뉴로 생양파와 양상추를 곁들여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유린기치킨은 부드러운 순살 치킨에 중화풍의 단짠 유린기 소스와 고추, 양파, 양상추 등 갖은 야채와 함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창업자를 위한 혜택도 지원한다. 88켄터키치킨은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가맹비 50% 할인, 육계 200마리 지원, 얼음 생맥주 전용 냉동고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인에프엔디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들은 젊은층들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트렌드에 접목해 개발한 메뉴들로 다양화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어 출시 초기임에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신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88켄터치킨은 트렌디한 신메뉴와 함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며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치킨 전 메뉴 포장 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