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트, 2022 정부지원사업 합격률 높이는 전략 강의 성료
더피트, 2022 정부지원사업 합격률 높이는 전략 강의 성료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3.1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더피트, 프리랜서 마켓 플랫폼 크몽 강의 사진]
사진설명=[더피트, 프리랜서 마켓 플랫폼 크몽 강의 사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사업계획서 컨설팅 회사 더 피트에서 ‘2022 정부 지원 사업 합격률 높이는 전략’ 강의를 마무리했다. 정부 지원 사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와 초기 창업자를 위해 소수 그룹 멘토링 강의로 매주 토요일 총 6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프리랜서 마켓 크몽에서는 검증된 전문가만 강의를 진행할 수 있다. 더피트는 2021년 크몽에서 ‘합격해야 사업계획서다’ 사업계획서 합격 컨설팅을 오픈해 소비자 만족도 5점 만점을 유지하고 있다. 금번 강의는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했으며 온라인에는 공개할 수 없는 사업계획서 합격 노하우를 공개한 것이 주요 차별점이다.

강의에 참석한 K 대표는 “정부 지원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고, 자금조달의 핵심 로드맵을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지원 사업의 필수서류인 사업계획서 작성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 수 있어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 S 대표는 “1회 성 강의로 끝나기에는 많이 아쉬운 강의다. 단계별로 예비창업가와 초기 창업가를 위한 강의가 있었으면 좋겠다. 참석할 의향이 충분히 있다."라고 말했다.

더피트 조두현 대표는 “2022 정부 지원 사업 합격률 높이는 전략 강의에 참석해 주신 모든 대표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추후에는 사업계획서 뿐만 아니라 자금조달부터 투자유치에 대한 강의를 오픈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앞으로도 사업 초기 많은 어려움을 겪는 대표님들을 위해 이론 위주가 아닌 실제 사업에 도움되는 실질적인 노하우와 전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