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콘돌X화타이 코리아 업무협약 체결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확장 박차"
주식회사 콘돌X화타이 코리아 업무협약 체결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확장 박차"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1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주식회사 콘돌(왼) 과 화타이 코리아(우) 업무협약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콘돌은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버터랜드에서 화타이코리아의 전기차와 전자제품, 명품관의 유통 및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3월11일 체결해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콘돌은 3월 오픈 될 쇼핑 기반 ‘버터랜드’ 메타버스 플랫폼을 시작으로 공연,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스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콘돌은 올해 2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성을 평가받아 ‘혁신성장유형’ 벤저 인증을 획득했다. 

이미지제공 = 콘돌

화타이코리아는 전기자동차를 수입, 판매하는 기업으로 이 밖에도 중국과 한국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대행 또는 직접 판매하는 무역, 유통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미래 모빌리티 사업 생태계의 큰 주축이 될 전기차는 2030년 전 세계 자동차 판매량에서 전기차는 57%의 비중을 차지한다는 전망이 나왔다. 중국은 전기차 판매량이 전년대비 167%의 큰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전기차는 20만 대 시대를 열었다.

콘돌은 화타이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버터랜드 메타쇼핑몰내 화타이코리아의 주력 제품인 전기자동차와 전기자전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성비가 좋은 중국의 전기 전자 제품들에 대한 입점을 통해 개인과 기업들에게 소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