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 신제품 출시
매일유업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 신제품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3.1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성 고려 FSC 인증 종이패키지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 (사진제공/매일유업)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 (사진제공/매일유업)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 아이스주스 망고는 지난해 5월 출시 후 ‘인간 츄르’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는 어른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달콤한 초콜릿 맛 신제품이다.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는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와 마찬가지로 엄선한 원료를 사용했다. 상하목장 프리미엄 원유와 생초콜릿을 함유해 부드럽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상단부 개봉선을 적용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뜯어먹을 수 있고, 얼려 먹는 제품이지만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보관도 편리하다.

환경을 고려해 세계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종이 패키지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 3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하목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상하목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습니다' 라는 신념 아래,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건강한 원료만 엄선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집에서도 더욱 풍부한 맛으로 어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