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에 또 할인”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전화 상담 시 추가 할인
“할인에 또 할인”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전화 상담 시 추가 할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1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내 대표적인 학점은행제 온라인 교육기관인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한사평)이 오는 3월 22일 개강하는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2급 할인 패키지에 대해 전화상담을 진행하는 예비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시크릿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현재 한사평에 개설되어 있는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패키지는 홈페이지상에 이미 64~65% 할인된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으나, 이번 전화상담 ‘시크릿 할인 이벤트’를 이용할 경우 기존 할인가보다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최저가 혜택을 추가로 적용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사평에 따르면 해당 추가 할인을 받기 위한 특별한 자격 조건은 없지만, 수강신청 전에 먼저 전화상담을 진행해야 한다.

이번에 한사평의 3월 22일 개강 사회복지사 패키지를 수강신청한 한 수강생은 “오래되고 인지도 높은 주요 교육원들은 대부분 수강료가 비싸 부담스럽더라”며 “이번 할인 이벤트로 한사평 강의를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복지사 이론 16과목 중 1과목은 무료라서 좋았다. 보육교사 과정을 알아보고 있는 지인에게도 이번 할인 이벤트를 알려 줄 생각이다”고 덧붙였다.

한사평은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과정뿐만 아니라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필기면제,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심리학, 경영학 등 다양한 국가자격증 및 학위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는 3월 22일 개강반은 3월 21일 자정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가 많아 정원이 모두 채워질 경우 마감일 전이라도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