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2023 감정평가사 ‘0원 환급반’ 운영, 불합격 시 수강 연장 혜택
SD에듀(시대에듀) 2023 감정평가사 ‘0원 환급반’ 운영, 불합격 시 수강 연장 혜택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3.16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잡포스트
사진제공=잡포스트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공무원 · 자격증 온라인 강의 브랜드로 사랑 받는 SD에듀(시대에듀)에서 감정평가사 전문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를 담은 2023 감정평가사 온라인 강의를 운영 중이다. 강의는 무조건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0원 환급반’과 1차 시험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1차 핵심 집중반’, 전문 교수진의 학습전략을 담은 ‘2차 핵심 전략반’으로 구성되어 있어 필요한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이 가능하다.

감정평가사는 부동산과 동산을 포함하여 토지, 건물, 유가증권, 선박, 항공기와 같은 유무형 재산에 대한 경제적 가치를 판단하여 결과를 가액으로 표시하는 전문자격사이다. 급변하는 부동산 환경에 따라 관련된 시장이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들 시장의 개척으로 감정평가사 업무가 더욱 활성화 되리라는 전망이 있다. 이러한 긍정적인 전망과 국내 전문직 중에서도 고소득 전문직으로 알려져 있어 매년 많은 사람들이 감정평가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SD에듀(시대에듀)의 감정평가사 인강 중에서도 ‘0원 환급반’은 2023 감정평가사 1,2차 시험을 한번에 대비할 수 있고 합격 시 출석률과 진도율 등의 조건 없이 무조건 환급해주는 혜택을 가지고 있다. 또한 불합격 하더라도 2024년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커리큘럼은 기본이론부터 문제풀이, 심화특강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를 통해 영역별 핵심 개념을 습득하고 최신 출제경향까지 파악할 수 있다. 시대에듀의 감정평가사 전문 교수진은 합격 노하우를 담아 교재의 핵심내용을 쉽게 전달하고 출제 유형을 완벽 분석하여 과목별 정답을 찾는 스킬을 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