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코코리아, 인플루언서 마케팅 관리 플랫폼 자체 개발을 통한 성장동력 지속
디마코코리아, 인플루언서 마케팅 관리 플랫폼 자체 개발을 통한 성장동력 지속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3.2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디마코코리아
사진출처= 디마코코리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패션 뷰티 분야에서 15,000 건 이상의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며, 업계를 이끌어 가고 있는 디마코 코리아 에서 그동안의 마케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브랜드를 위한 마케팅 관리 플랫폼을 소개했다.

디마코코리아는 기존 오프라인 위주의 홍보 업계에서 오직 디지털 홍보에 집중하여 성장한 회사이다. 10년 전부터 패션 뷰티 분야에서 바이럴 마케팅 및 파워블로거 마케팅 등을 업계에서 최초로 전문적으로 시작하여 인스타그래머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SNS 마케팅 등 새롭게 떠오르는 채널의 변화에 맞추어 가며 브랜드를 위한 효율적인 마케팅 방식을 계속하여 발전시켜 왔다.

그리고 2020년도부터는 디지털로의 전환을 위하여 플랫폼팀과 개발팀을 런칭하여 별도의 준비를 해왔으며, 2년간의 연구와 데이터 검증 등의 개발 기간을 통하여 2022년부터 브랜드에 소개하기 시작하였다.

현재 브랜드를 대상으로 플랫폼을 소개하고 있는 디마코 관계자에 따르면 “플랫폼에 대한 소개를 받은 브랜드 마케터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지금까지 필요했던 관리 툴이었고, 앞으로 실제로 마케팅을 실행하고 관리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는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마케터 분들 입장에서 필요한 기능과 요청 사안들이 많다. 지금 최초 공개 버전 이후로 지속적으로 개발 보완하여 브랜드를 위한 더 좋은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고자 한다’ 는 의지를 밝혔다.

디마코코리아에서 개발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이 패션 뷰티 업계에서 또 한번 어떠한 변화를 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