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MZ세대 위한 ‘온라인 맞춤형 취업특강’ 진행
강남구, MZ세대 위한 ‘온라인 맞춤형 취업특강’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25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9~30 국내 대기업 및 글로벌기업 전·현직자 취업특강,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이미지 = MZ세대 위한 ‘온라인 맞춤형 취업특강 포스터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20~39세 MZ세대를 위한 온라인 맞춤형 취업특강을 29,30일 진행한다.

구는 구직 선호도가 높은 기업 인사를 섭외해 취업․재취업을 원하는 2030세대를 대상으로 화상회의 플랫폼 ZOOM을 통한 특강을 준비했고, 첫 날 국내 대기업, 둘째 날 글로벌기업편을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

국내 대기업 아모레퍼시픽과 SK이노베이션, 외국계 기업인 나이키, 마이크로소프트의 전·현직자가 ▲청년 취업의 새로운 트렌드 ▲기업이 선호하는 합격자 면접 요령 ▲자기소개서․이력서 작성법 등을 알려주고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28일까지 구글폼으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 일자리정책과 또는 큐리아서티 프로젝트로 문의하면 된다.

정순균 강남구청장은 “민선7기 강남구는 메타버스 취업박람회, 온라인모의면접, AI면접체험, 온라인청년취업아카데미 등 청년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해왔다”며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트렌디한 취업 노하우를 제공하는 이번 온라인 특강에 가급적 많은 분들이 참여해 양질의 취업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