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전문점 ‘메르쎄시’, 군산나운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아이스크림 전문점 ‘메르쎄시’, 군산나운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3.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르쎄시(MAERCECI)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4시간 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 ‘메르쎄시(MAERCECI)’가 군산나운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메르쎄시’는 최근 유행하는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과 유인 운영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아이스크림 전문 판매 업종으로, 점주가 직접 아이스크림 큐레이터로 활동하며 고객의 연령과 취향 등을 반영해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는 아이스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 및 차별화를 선언했다.

무인 운영 시간에는 자체 개발한 키오스크를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직관적이고 쉽게 구매 절차를 소화할 수 있으며, 출입인증기 등을 이용해 무단 출입이나 도난 등을 효과적으로 예방했다.

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 최초로 포인트 적립 기능을 도입하여 ‘메르쎄시’ 이용 고객에게 구매가의 최대 3%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군산나운점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555 오픈이벤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5천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뽑아 5천 메르쎄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내용이다.

한편, 메르쎄시는 오픈이벤트 이외에도 최근 봄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는 중이다.

관계자는 “국내 빙과 4사의 300여종의 아이스크림과 전세계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메르쎄시 군산나운점을 통해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웠던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