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평 “4월 혜택 풍성”...사회복지사2급 1과목 무료제공·추가할인
한사평 “4월 혜택 풍성”...사회복지사2급 1과목 무료제공·추가할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2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내 대표적인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한사평)은 봄을 맞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패키지 강좌를 신청하는 예비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사평 측에 따르면 4월 19일 개강하는 사회복지사2급 패키지 강좌를 수강 신청하는 모든 학습자들은 이론 16과목 중 1과목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또한 수강신청 전 한사평과 전화상담을 진행할 경우 현재 홈페이지에 기재된 패키지 금액이 아닌 별도의 특별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한사평 학습지원센터 관계자는 “본원의 사회복지사2급 수강생들은 각 과목의 강의 교안과 전국 실습과목 개설 정보를 무료로 제공받을 뿐 아니라, 시중 48만원 상당의 사회복지사1급 국가시험 대비 인강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며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다양하고 유익한 혜택들이 제공되는 만큼, 더 많은 학습자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받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사평은 사회복지사2급 과정 외에도 보육교사2급, 평생교육사2급, 청소년지도사 필기면제 과정, 장애영유아보육교사 등 각종 학점은행제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며, 매달 새로운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