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지역농협6급 22년 상반기 채용 대비 ‘필기합격반‘ 개설
SD에듀(시대에듀), 지역농협6급 22년 상반기 채용 대비 ‘필기합격반‘ 개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3.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2022 상반기 지역농협6급 신입직원 채용 공고가 발표되었다. 지역농협은 경기, 강원, 충북, 충남세종,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인천, 광주, 대구, 서울, 대전, 울산 지역별로 신규채용을 진행하며, 1차 서류접수, 온라인 인·적성검사 및 자기소개서 심사, 2차 필기시험(인·적성 및 직무능력평가), 3차 면접 및 신체검사 순서로 진행된다. 2차 필기시험은 오는 5월 8일에 예정되어있다.

이에 맞추어,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2022 지역농협6급 필기시험 대비 인강을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해당 인강은 얼마 남지 않은 지역농협6급 필기시험을 단기간에 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2021년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기 합격을 위한 전략적 커리큘럼을 적용했다. 각 영역별 NCS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기본이론 과정부터, 문제유형을 파악하는 문제풀이 과정, 실력을 점검하고 마무리할 수 있는 모의고사 과정, 최근 출제경향을 완벽 파악하는 기출해설특강 과정으로 진행되어 실전 대비에 최적화되었다.

강의 교재로는 SD에듀(시대에듀) 2022 All-NEW 지역농협6급 NCS 직무능력평가 교재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최근 지역농협 NCS 직무능력평가를 분석하여 출제 유형에 맞는 이론과 문제를 수록하였으며, 면접에 대한 정보와 기출 질문까지 수록해 지역농협6급 채용에 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추가적으로 강의 수강 시 면접특강, 이슈&상식 특강을 특별 제공하고 기간 내 무제한 수강, 모바일 강의, 1:1 맞춤 학습서비스를 통해 취준생들을 위한 편의를 높였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는 ‘아낌없이 드려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호랑이 골드바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수강료 할인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