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타임그룹,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 ‘리틀챔피언+’ 첫 오픈
플레이타임그룹,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 ‘리틀챔피언+’ 첫 오픈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3.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플레이타임그룹
사진 제공=플레이타임그룹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플레이타임그룹이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과 협업해 지난 22일 프리미어 키즈 시설 ‘리틀챔피언+’을 국내에 첫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틀챔피언+’은 가족 여행객의 취향을 적중할 맞춤형 키즈 라운지로, 1993년부터 30여 년간 대한민국 어린이 놀이 문화 공간을 선두한 ‘플레이타임그룹’의 노하우를 집약해 구성한 곳이다. 영유아들을 위한 맞춤형 놀이공간 ‘리틀챔피언’에 간편하게 만나는 큐레이션 미술놀이 ‘노리밥키트’는 물론,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챔피언’만의 인기 놀이 콘텐츠까지 알차게 구성해 다양한 연령과 취향의 어린이들이 모두 만족할만한 다채로운 공간을 완성했다.

‘챔피언’, ‘챔피언1250’, ‘챔피언 더 블랙벨트’ 등 플레이타임그룹의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즐기던 놀이 시설 10여가지를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만을 위해 맞춤형으로 구성했으며, 호텔 라운지 방문만으로 ‘챔피언’ 브랜드 즐거움의 그 이상을 만끽할 수 있다.

‘리틀챔피언+’의 합류로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강남권 내 브랜드 호텔 중 내부에 전용 키즈 라운지를 보유한 호텔이 됐다.

뛰어난 접근성은 물론 호텔에서의 휴식과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요소를 겸비한 ‘리틀챔피언+’는 차별화된 공간으로서 강남권의 가족 방문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