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전문 MCN 순이엔티-거쉬클라우드 MOU 체결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전문 MCN 순이엔티-거쉬클라우드 MOU 체결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3.3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순이엔티
사진제공=순이엔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주식회사 순이엔티(대표이사 박창우)와 거쉬클라우드코리아(지사장 임정섭)이 지난 23일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순이엔티는 틱톡 공식 MCN으로서 메가 틱톡커(1,000만 팔로워 이상)와 플랫폼 내 밈(MEME)을 리드하는 각양각색의 틱톡커 73인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국내 대표 틱톡 매니지먼트사이자 MEDIA LAB 회사이다. 소속크리에이터가 보유한 팔로워 수만 3억명에 달한다.

거쉬클라우드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강점으로 국내 및 싱가포르 등 전세계 11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 그룹이다. 슈퍼모델 나오미켐벨, LA레이커스 카일 쿠즈마 등 300명 이상의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소속되어 있으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기반의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 기획과 제작으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이번 MOU 체결은 양사의 메가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들이 자유롭게 협업 콘텐츠를 운영하여 다양한 SNS 플랫폼 유저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양사의 매니지먼트 능력과 자산 그리고 각 주력 플랫폼(유튜브, 틱톡)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시너지를 발휘하여 더욱 체계적으로 입지를 다지고 경쟁력을 확보할 전망이다.

가장 강력한 SNS 플랫폼으로 대두되는 틱톡(TIKTOK)과 유튜브(YOUTUBE), 인스타그램(INSTAGRAM)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두 회사인 만큼 새로운 트렌드 생성과 획기적인 콘텐츠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