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이탈리아 맛에 매콤함 더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출시
맥도날드, 이탈리아 맛에 매콤함 더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3.3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맥도날드)
(사진제공/한국맥도날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한국맥도날드가 이탈리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를 한정 출시하고 맥런치 라인업에 추가한다고 31일 밝혔다.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는 인기 메뉴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패티에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아라비아따 소스와 리코타 치즈를 가미해 색다르고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100% 닭가슴살 통살에 매콤한 토마토 베이스의 아라비아따 소스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운맛을 추가했으며, 리코타 치즈는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선사한다. 아라비아따 소스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매콤함과 담백한 리코타 치즈의 상반된 매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이번 신메뉴 외에도 버거, 사이드 등 폭넓은 치킨 메뉴 라인업을 보유해 고객들에게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치킨 메뉴와 맥런치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맛의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맛있는 매콤함을 더해 완성한 ‘한국인이 사랑하는 이탈리아의 맛’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