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배우 권동원, 그로우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 배우 권동원, 그로우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
  • 김서율 기자
  • 승인 2022.04.0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그로우이엔티 제공 = 배우 권동원
그로우이엔티 제공 = 배우 권동원

[잡포스트] 김서율 기자 = 권동원 배우가 그로우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할 예정이다.  

권동원 배우는 2018년도의 데뷔작인 드라마 <MBC 배드파파>에서 장혁 배우와 스파링 상대 '강상문' 역으로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KBS 시간이 머추는 그때>, <MBC 슬플때 사랑한다>, <tvN 방법>, <SBS 홍천기>, <JTBC IDOL 아이돌 the coup>, <TVING 개미가 타고 있어요>, <tvN 군검사 도베르만> 등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직업군으로 열연을 펼쳤다. 4월에 첫 방송하는 저녁 일일드라마 <KBS 으라차차 내인생>에 출연 예정이며,  올 하반기에 방영 예정인 드라마 <내사랑 큐피드>로 대중들을 안방극장에서 찾아뵐 예정이다. 

권동원 배우가 출연한 영화로는 <2019 천승 : 극강의 싸움꾼> 시작으로 <강철비2:정상회담>,<NETFILX 차인표> 등이 있다. 올 하반기에 유재하와 김현식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음악 영화 <너와 나의 계절> 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권동원 배우는 최선을 다하며 개성 넘치는 외모와 생동감을 바탕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으며, 그로우이엔티측은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활동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