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잠실 롯데월드몰점 2일 공식 오픈
YG 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잠실 롯데월드몰점 2일 공식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4.0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YG 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YG 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잠실 롯데월드몰 점이 오는 2일 첫 오픈한다.

강남, 부산 남구 지점에 이어 세 번째 아카데미를 오픈한 YG 케이플러스는 클래스의 영역을 넓혀 패션뿐만 아니라 엔터테이너,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한 실질적인 초점을 둔 프로그램을 통해 인재양성에 나선다.

YG 케이플러스 아카데미는 실무 위주 교육을 지향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패션,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인정받은 프로페셔널한 강사진과 함께 각 개성을 살린 아티스트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월드몰 점에서는 전문 모델, 주니어 모델(7~13세), 시니어 모델(30~70세) 수강생을 모집했고, 커리큘럼은 자세 교정, 포즈, 스타일링, 프로필 촬영 등으로 3개월간 이뤄진다. 또 클래스를 수료 후에도 학생들이 전문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YG 케이플러스 롯데월드몰 아카데미에서는 오픈 전 이벤트로 무료로 수업을 경험해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1day class)’를 진행했으며, 500명이 넘는 지원자들의 신청자가 몰리며 큰 기대와 관심 속에 치러졌다.

또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YGX팀의 댄서 지효가 댄스 클래스를 맡아 진행하며, 기본기와 퍼포먼스 안무를 배우는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롯데월드몰 아카데미 수료 후에는 YG 케이플러스 전속 오디션의 기회와 롯데월드몰과 연계한 다양한 외부 활동 지원 기회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