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크기는 줄이고 내구성은 높인 ‘육각덤벨’ 선보여
멜킨스포츠, 크기는 줄이고 내구성은 높인 ‘육각덤벨’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4.0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멜킨스포츠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멜킨의 육각덤벨이 있다면 운동하는 그 곳이 바로 헬스장이 된다.

번거로운 마감공정에도 불구하고 멜킨이 육각덤벨에 고급 고무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안전에 있다. 부드러운 마감으로 긁히거나 부딪칠 부상 걱정 없이 운동 가능하고, 두꺼운 고급 고무소재로 정밀한 멜킨의 가공기술을 더해 마감이 깔끔하다. 또한, 고무 에어쿠션 효과로 내려놓는 과정에서 충격을 흡수하여 소음을 방지하며, 습기와 염분에 강해 오염되지 않고 오랜 기간 사용하기에 적합한 내구성을 가졌기 때문이다.

이처럼 멜킨의 ‘육각덤벨’은 어깨운동 뿐만 아니라전신 근육운동을 위한 덤벨의 본질과 더불어 사용자의 ‘안전’에 초점을 맞춰 무엇보다 튼튼하다. 통 강철파이프가 고무덤벨 양 끝까지 내장되어 헤드다 흔들리거나 빠지는 파손으로 부상을 초래하지 않도록 설계했다.

사진출처 = 멜킨스포츠
사진출처 = 멜킨스포츠

최적의 멜킨 ‘정육각법칙’으로 계산된 육각덤벨은 똑똑하다. 운동 시 가장 안정감 있는 각도와 보관 이동이 편리한 각도를 계산하여 과학적으로 설계되었으며, 같은 무게의 일반 육각 덤벨보다 약 16% 더 작은 사이즈로 운동시 가동범위가 넓다.

1kg부터 10kg까지 다양한 무게 선택 가능한 멜킨의 ‘육각덤벨’은 미끄럼 방지 ‘널링 공법’으로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좋고, 흔들림 없는 자세로 운동에 집중하도록 세심한 디테일에 신경 썼다. 또한 아이언랙 아령거치대를 추가 구매하면, 더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멜킨 관계자에 따르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족을 위한 덤벨 운동법 포스터를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육각덤벨’이 고객의 옆에서 빛나길 기대하는 ‘멜킨’은 진심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건강한 운동라이프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