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콘텐츠진흥원, 어린이 종합 교육 컨텐츠 제작 발표
㈜씨제이콘텐츠진흥원, 어린이 종합 교육 컨텐츠 제작 발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4.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씨제이콘텐츠진흥원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씨제이콘텐츠진흥원은 어린이 종합 교육 컨텐츠 제작의 공개 오디션을 2021년 12월부터 진행해왔으며, 예능감이 뛰어난 키즈 연기자 모집을 성황리에 완료 하였으며, 6월초 OBS에 방송 될 예정이라 말했다.

㈜씨제이콘텐츠진흥원은 최근 국내 어린이 프로그램의 부족하다보니 아이들이 재밌게 뛰어놀고 즐기며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노력한 끝에, “톡톡 키즈 월드”라는 어린이 종합 교육 컨텐츠를 기획 구성 하였고, EBS 출신 작가와 다수의 어린이 프로그램을 제작한 감독이 진두지휘하여 탄탄한 구성의 프로그램 제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씨제이콘텐츠진흥원은 이를 발판으로 키즈 걸그룹 및 댄스팀을 구성중에 있으며, 이번 시즌1 뿐 아니라 시즌2의 컨텐츠도 제작 준비중으로 알려왔다

시즌2는 더욱 다양화된 캐릭터와 교육적인 소재를 풍성하게 하기 위해 교육전문 기업과 비밀리에 커리큐럼에 대한 협의 중이며, 메이져급 언론사도 협업을 준비중이라 귀뜸해 주었다.

현재 많은 지원자 및 자녀의 부모님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주 단위로 오디션을 진행 중이며, 최종 카메라 테스트 및 실물 미팅을 통과하는 사람은 주 단위로 20~30명정도가 나올 것이라고 오디션 및 심사위원 관계자인 권정미본부장이 밝혔다. 특히, 여러 컨텐츠 중 어린이 방송 프로인 “가제-톡톡! 키즈월드”은 프로그램 내에 “K-Pop”코너가 있으며, 위 코너를 위해, 현재 어린이 및 청소년 아이돌 그룹을 결성을 준비해 놓은 상태이다.

특히, 위 아이돌 그룹 결성은 윤초원 총괄디렉터가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 신인 아티스트의 인원을 발굴 및 캐스팅을 하는 것을 목표와 취지로 갖고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씨제이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시즌2에는 시즌1 이상의 예능감과 끼 넘치는 친구들이 지원하여 좀더 풍성한 프로그램 제작이 됐으면 한다는 바램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채널에 다양한 컨텐츠로 시청자들에게 만족스러운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